일상생각

원래 사용하던 LG 유선 청소기가 선도 걸리적 거리고 무겁고 한 관계로 무선청소기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

그래서 약 3년 전에 필립스 무선청소기를 구매를 했고 잘 사용을 했었다.

그런데 얼마전 부터 모터가 시들시들 하더니 흡입력이 매우 약해졌고 새로운 무선청소기 구매가 필요하게 됐다.

 

섬네일

 

 

모두가 칭찬하는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사고 싶었으나 넘사벽인 가격에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으나 결국 포기를 했고 타 브랜드를 알아보던 중 작년 부터 핫한 차이슨 무선청소기를 선택하게 되었다.

 

차이슨D18조립모습

 

그런데 차이슨이라고 불리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다. 이게 원조 차이슨인지 저게 차이슨인지 매우 헷갈리는데 마침 방송에서 차이슨과 다이슨을 비교하면서 디베아 품절 대란이 발생했고 나 또한 디베아 제품을 구매하기로 한다.

 

차이슨 구매는 큐텐으로 진행을 했는데 주문 당시 신제품 D18이 출시되어 있어 C17 대신에 디베아 C18 모델을 주문하게 됐다.

주문 후 약 8일 후에 받아 보았고 받자마자 개봉을 하니 생긴것은 다이슨이랑 큰 차이는 없어 보이기는 하지만 조잡한 느낌이 있기는 했다.

 

차이슨D18부품

 

 

조립은 매우 간편하게 할 수 있었는데 사용을 하려고 처음 들어 본 느낌은 가볍다 였는데 기존에 쓰던 필립스 무선청소기에 비해서 거의 반절 정도 무게감이 줄었다고 느낄 정도였다.

일단 뭐 무게감으로 첫인상은 합격이고, 가장 중요한 흡입력은 어떨까 돌려 봤다.

다이슨을 사용하지 않아봐서 비교는 어려우나 차이슨 무선청소기 D18도 소문에 맞게 좋은 흡입력을 보여줬다.

필립스 무선청소기와 비교를 하면 흡입력이 훨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충전의 경우 손잡이만 뒷 부분만 분리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했다.

 

차이슨D18구성품

 

  

구성품은 3개의 브러시가 들어 있는데 기본적인 브러시와 솔형태의 브러시, 길고 좁은 브러시다. 브러시 모양은 다이슨을 흉내 냈으나 사실 많이 조잡하다.

 

차이슨D18본체

 

 

뭐 어쨌든 다이슨하고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데 외관까지 퀄리티가 좋았으면 하는 것은 욕심인 것 같고 사용하기에 충분한 흡입력과 저렴한 가격이니 만족해야지.

 

차이슨D18메인브러시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무선청소기 필터가 헤파필터가 아니라는 점과 배터리 수명에 대한 불확실성? 그래도 뭐 이정도 가격이면 쓰다가 버리고 또 사야지 싶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으므로 차이슨 무선청소기 D18을 추천하고 싶다.

 

이상으로 차이슨 무선청소기 D18 실사용 후기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