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연력 높이는 영양제  TOP5를 준비 해봤습니다.


5가지의 주원료별 인기 1위 제품들을 모아서 가져와봤으니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면역력이란 ?


외부에서 들어온 병원균에 저항하는 힘이란 사전적 의미를 가진 단어로 신체에 감염 또는 질병이 생겼을때 대항하여 무력화 시키는 작용을 말합니다.


면역력에는 유전적으로 가지고 있는 선천 면역과 실생활에서 얻는 후천 면역이 있는데 우리가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를 섭취하는 이유는 후천 면역을 회득하기 위함입니다.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TOP5


시중에서 굉장히 많은 원료들을 성분으로 면여격 높이는 영양제들이 매우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홈쇼핑이나 기타 방송에서 한번쯤은 들어 봤을법한 원료들을 중심으로 각각 1위인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다섯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셀레늄 1위 - 헬씨 오리진스 셀레노 엑셀 200mcg 타블렛 180정'


-가격대 9,200원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 원료로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노화 방지를 해주며 면역체계 증신을 시켜주는 성분으로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에 많이 사용되는 주원료입니다.


육류, 어류, 조개류에 많이 들어있는데 결핍시에는 갑상선 기능 저하. 심혈관질환, 빈혈, 면역력 저하, 염증 증가, 남성기능 저하등의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프로폴리스 1위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꿀벌 프로폴리스 2X 500mg 베지캡슐 240정'


-가격대 19,000원


프로폴리스는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량이 많아 항산화 및 각종 효고 조절능력, 항염, 항알레르기 등에 효능이 있고 면역력 향상에도 좋은 성분으로 역시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에 빠지지 않는 원료중에 하나입니다.

대표적인 항산화 건강기능식품 원료 중에 하나로 면역력 증진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복용하고 있지만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섭취시 주의해야 하는 원료이기도 합니다.





'클로렐라 1위 - 닥더 머콜라 퍼멘티드 클로렐라 타블렛 450정'


-가격대 13,000원


클로렐라에는 엽록소가 함유되어 있는데 항산화 작용을 직접적으로 해주며 효소를 활성화 시켜 피부건강 및 신체 항산화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원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주요 효능으로는 활성 산소 생성을 억제하고 면역세포를 증진시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 저하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맥주효모 1위 - 나우푸드 맥주효모 650mg 타블렛'


-가격대 6,200원


맥주효모에 풍부하게 함유 된 베타글루칸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에 사용됩니다.


맥주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효모를 건조시켜 사용하는데 주 효능으로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해 식욕증진 및 영양 공급, 위장기능 개선 등이 있으모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간 독소 배출에도 도움을 주는 원료입니다.





'비타민E 1위 - 나우푸드 썬-E 400IU 소프트젤 120정'


-가격대 23,000원


비타민E는 지방산을 보호하여 산화를 방지하는 효능이 있고 불포화지방산, 산화 방지의 역할을 하는 원료로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에 빠지지 않고 사용되는 주 원료중 하나입니다.


또한 신경계 및 면역계에 작용하고 유지해주는 기능성 원료이기도 하여 만성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원료입니다.

참고로 비타민E가 결핍 될 경우 빈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면연력 높이는 영양제 5가지를 살펴 봤는데요.

알아보니 굉장히 다영한 원료들로 만들어진 면역력 관련 영양제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하나를 사더라도 어떤 원료가 들어간 제품인지 나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 있는지 잘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업급여 신청방법 모의계산  (0) 2020.06.22
허벅지 살빼는 운동 5가지  (0) 2020.06.21
기미 없애는 방법 5가지  (0) 2020.06.21
직장인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0) 2020.06.20
통풍에 해로운 음식 6가지  (0) 2020.06.2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